산학협력단 입찰재공고(코로나19 감염병예방 방역위탁용역 업체선정)
-
작성자 :
용도과
-
등록일 :
2021-04-12
1. 입찰명 : 코로나19 감염병예방 방역위탁용역 업체선정
2. 입찰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일 시 : 2021. 04. 19(월) 11:00
장 소 : 본 대학교 사무처
3. 입찰 일시 및 장소
일 시 : 2021. 04. 20(화) 11:00
장 소 : 대학본부 405호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소득신고 자격을 갖춘 서울/경기지역 업체로써 현재 50개 이상의 학교를 관리하고 있는 업체.
5. 입찰등록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 1부. : 소정양식
나. 위임장(필요시) 1부.
다. 재직증명서(필요시) 1부.
라. 사용인감계(필요시)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마. 법인 등기부 등본(법인에 한함) 1부.
바. 시.국세 완납증명 각 1부.
사.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자.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차. 소독업 신고증 1부.
카. 실적증빙서류 각1부.
6.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7.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사양서,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나. 우편입찰은 불허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사무처 용도과 031-760-0155, 용역에 대한
사항은 사무처 시설과 031-760-0161로 문의하시기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