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입찰공고(온라인콘텐츠 제작 및 운영 대행용역 업체선정)
  • 작성자 : 용도과
  • 등록일 : 2021-05-10
1. 입찰명 : 온라인콘텐츠 제작 및 운영 대행용역 업체선정
2. 용역기간 및 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일  시 : 2021. 5. 24(월) 14:00
   장  소 : 본 대학교 사무처
4.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장소
   일  시 : 2021. 5. 25(화) 14:30 ~
   장  소 : 대학본부 313호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소정의 참가등록을 마친 업체.
   나. 공고일 현재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다. 온라인 광고?홍보 대행 업체로 최근 2년간 단일건으로 5천만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증빙제출)
   라.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6. 낙찰자 결정 :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종합평가점수로 평가하여 위탁업체 선정
7. 입찰등록시 구비서류
   가. 제안서 내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일체
   나. 제안서 내 제안서 제출시 첨부서류 일체
   다. 사용인감 또는 법인인감
8.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사양서,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나.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 참가할 수 없음.
   다. 우편입찰은 불허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사무처 용도과 031-760-0155, 물품에 대한 
       사항은 입학홍보처 031-760-0144로 문의하시기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