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정시모집 등록포기 및 환불 안내
  • 작성자 : 입학홍보처

       2021학년도 정시모집 등록포기 및 환불 안내

 

1. 대입지원방법 위반자 안내
   - 정시 및 자율모집에서 여러 대학에 합격한 경우 반드시 하나의 대학에만 등록금을 납부해야합니다.
 

2. 등록포기 및 환불 유의사항 안내
  ① 등록포기 및 환불 신청 기간 : 2021. 2. 15() 오전 9~ 2. 26() 오후 1시까지
  ② 유의사항 : 27() 9~ 28() 21시까지는 동원대학교 입학홍보처(대학본부 2
      210)에서 직접 방문하여 신청해야 합니다.
      【 부모님 신분증 (통장사본 포함), 학생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 1
  ③ 32() 9시부터는 동원대학교 교무처(대학본부 1107)에서 자퇴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 등록포기 및 환불 신청  바로가기 ]

     ※ 등록 포기 및 등록금 환불신청은 등록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를 번복할 수 없습니다.


3. 등록금 환불 안내
  ① 당일 오후 1시 전까지 신청자 -> 오후 3시 이후 환불.
  ② 전일 오후 1시 이후 ~ 당일 오후 1시 전까지 신청자 -> 오후 3시 이후 환불.
     
[ 일요일은 신청만 가능하며, 27()~28()은 학교 방문 신청해야 합니다. ]


4. 입학원서 작성 시 등록금 환불용 계좌정보가 없는 수험생은
   ① 부모님 신분증 (·모 중 1) - 1
   ② 부모님 신분증과 같은 분의 통장 사본 - 1
   ③ 학생 신분증 - 1
    - 3가지 서류를 FAX(031-763-9149)로 보내신 다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  입학홍보처 031) 760-0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