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콘텐츠과, Blue Awards 서울 상품문화디자인 국제공모전 수상
  • 작성자 : 입학홍보처
  • 등록일 : 2019-07-05

관련기사확인하기

게임콘텐츠과
, Blue Awards 서울 상품문화디자인 국제공모전 수상


 

동원대학교(총장 이걸우)가 지난 626()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 ()한국미술협회, ()서울미술협회, ()평화미술협회가 후원한 2019 Blue Awards 서울상품문화디자인 국제공모전에서 수상했다.

 

수상한 7팀은 모두 입선이며, 이강덕, 신익수(캐릭터 디자인-Outer Heaven) 남병훈, 허태행(게임포스터-유저가 생각하는 레인보우식스 시즈) 강서영, 오유나(캐릭터디자인-게임캐릭터 셀레나) 구승모, 유준혁(광고포스터-미정이) 박유진, 이지윤(광고포스터-Unwantwed) 김가영, 박태우(광고포스터-Battle in game)이호연, 박가회(광고포스터-의미를 찾는 여행을 하자)이다.

 

게임콘텐츠과 학과장 황현숙 교수는 학기중 수업과 별개로 진행된 공모전 특강에 참여한 1학년 학생들에게 좋은 성과가 있었다고 말하며 이번 수상 뿐만 아니라 지난 5월 국가 공인자격증 GTQ 1급 특강에 참여한 1학년 학생들 20명을 포함 총 31명이 합격했으며 학생들이 게임 및 콘텐츠 분야의 시야를 넓힐 수 있도록 전공수업 이외의 다양한 기회를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동원대학교 게임콘텐츠과는 공학과 예술이 함께하는 융복합학과로 게임콘텐츠 분야의 전문 인력양성을 목표로 창의적이고 실무에 강한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다. 2020학년도 입학전형 신입생 모집에서 게임콘텐츠과는 수시1차에서 50명을, 수시2차에서 29명을, 정시에서 1명을 모집한다. 입학문의 031-760-0111~3